자유게시판

  • 이곳은 군민여러분의 글을 자유롭게 게시하는 공간으로 군에서는 글에대한 답변은 하지 않습니다.
  • 단, 민원성 글은 양양군청 홈페이지 상단 전자민원내[민원상담/신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불건전하고 폭력적인 글, 정치적인 의도가 담긴 글, 개인 또는 단체를 비방하는 글 등 사이트의 건전한 의견을 방해하는 글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양양군 인터넷시스템설치 및 운영에 관한조례 제6조 의거 삭제조치되며,
  • 광고성 글은 [홍보마당]으로 이동 게시됩니다.
    또한,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및 홍보 글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양양군 인터넷시스템설치 및 운영에 관한조례 제5조 의거 삭제조치되며, 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주2회 이상 게시하거나 비슷한 내용을 1일 2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동일 법률 및 동일 조례 제6조 의거 삭제조치됩니다.
    (※ 2회 이상이란 2회를 포함한다는 말로, 주1회만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입력 시 즉시 삭제조치 됩니다.

행정-자유게시판

제목
양양식자재불친철과 중앙선진입로
작성자
김**
작성일
2020-09-21
조회수
731
물품구입을하고 계산하는 과정에서 카드할부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할부를 요구하는도중 금액이 정해진 한도에서 할부가 가능하다고 해서 계산을 마치고 상품권을  받기위해 안내데스크로 갔습니다 데스크에서 직원들 이 모여 어의없다는 표정과 저희 뒷담화를 하고 있엇습니다.. 전 그말을 듣는순간 화가나서 따졌습니다.. 물론 끝에사과를 받앗지만 그건 사과를받아서가 끝이 아닙니다  양양식자재 직원들 교육보다 매출에만  신경을 쓰는것 아닌가 싶었습니다  마트 내에서 별별손님들이 다있을텐데 그때마다 손님들 뒷담화에 즐거워 하는것 같네요 물론 매출도 중요하겟지요 하지만 손님 맞는 서비스 가 중요한게 아닌가요.. 무언가 물어봐도 무뚝뚝한 표정에 건성건성 답변하는 직원들 모습..
그리고 진입로 건의하고 싶습니다  진입로가 중앙선 을 넘어 들어 가는데 그것에 대해 양양군청에서는 어찌 생각하는지요. 그리고 어떤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요
저희가 알기에는 중앙선이란 생명선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것에 대해 단한번도 단속조차 하지않는 양양군청. 경찰서 에서는 주민에 안전에 는 신경을 쓰지 않는것에 대해 의문점이 갑니다 앞으로 어떠한 조치를 하실건지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댓글
부서연락처
  • 담당부서: 스마트정보과
  • 담당: 스마트전산
  • 연락처: 033-670-2462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