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마당

행정-칭찬마당

제목
해양종합스포츠센터를 칭찬합니다.
작성자
장**
작성일
2018-10-30
조회수
1130
양양 죽도해수욕장에 위치한 서핑 트레이닝 센터(이하 STC)를 칭찬합니다.
양양은 전국에서 서핑명소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이런 양양을 부러워하는 주변도시에서 너도나도 서로 서핑이란 타이틀을 빼앗으려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급부상하는 상황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이 내용을 조금 더 살펴보면 서핑하면 양양! 을 만들기위해 양양군의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에 힘입어 하나 둘 터를 잡고 살아가시는 서핑관계자들 외 주변의 해경, 어촌계, 마을분들 등등 복잡하고 여러 상황들이 얽혀 하나의 서핑도시로 거듭난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그 중 많은 대중들에게 올바른 서핑을문화를 알리고 바다에서 사고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STC는 칭찬받아 마땅하다 생각합니다. 하루 이틀 단기로 체험서핑을 오셔서 즐거운 추억을 간직하고 가시는분들과 서핑의 매력에 푹 빠져 지속적으로 하시는 분들로 나뉘어 지는 상황에서 체험서핑의 강습을 주 업으로 많은 샵들이 홍보 및 영업을 하고 계십니다. 늘 많은 사람들 속에서 고생하시는 관계자분들에게도 많은 박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STC는 조금 더 다른 진정 오래즐기고자 하는 서퍼들의 교육에 특화되어있다고 감히 말하고싶습니다. 일반 샵들과는 그 이해관계가 전혀다른 배려와 수상안전, 올바른 서핑문화정착에 노력을 많이 하고있습니다. 일반 체험강습에 특화되어 많은 관광객들 유치에 큰 도움이 되는 다른 수많은 샵들과는 다르게 체험강습 그 이후 제대로 된 지식이 없어 여기저기 정보가 부족한 이들에게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아주 멋진곳이라 말하고싶습니다. 그래서 이 곳을 좀 더 자유롭게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수있는 교육의 장으로 활용될수있기를 간절히 기원하며 부탁드립니다. 상급교육을 위해 때로는 독립적이며 때로는 주변 위험요소에 대해 조금 더 큰 목소리를 낼수있는 STC가 되기를 바랍니다. 양양서핑페스티벌에서 양양군수님을 보고 정말 서핑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고 느꼈습니다. 그렇다면 관광객유치에 도움이 되는 일반샵들, 그리고 더 상위교육이 가능한 STC를 위해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댓글
부서연락처
  •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 담당: 정보통신
  • 연락처: 033-670-2463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