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 이곳은 누리집(홈페이지) 시스템 관련 개선 의견을 게시하는 공간입니다.
  • 기타 민원성 글은 전자민원 - 민원상담/신고 - [민원상담/신청]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건전하고 폭력적인 글, 정치적인 의도가 담긴 글, 개인 또는 단체를 비방하는 글 등 사이트의 건전한 의견을 방해하는 글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양양군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에 의거 삭제조치됩니다.

홈페이지개선의견

제목
교육정보 관련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9-26
조회수
1863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교육정보 때문에 문의 드립니다. 

양양군청이나 여성회관등에서 하는 교육등에 관해 한곳에 정보를 올려주시지 않아서 작년에 다른분이 한곳에 올려달라고 글을 남기셨는데

군에서 답은

→  군정 발전을 위한 의견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에 깊이 공감하오며, 관내 교육프로그램을 취합하여 익월(2018년 11월)부터 홈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2018년 군민정보화교육 일정 안내는 양양군청>교육>정보화교육안내 페이지 공지글(2017.12.11. 게시)에서 안내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렇게 남겨주셨습니다. 관내 교육프로그램을 취합해서 올려주신다고 하셨는데,  어디서 취합된 걸 볼 수 있는 건지요?
볼수 있는건 군에서 하는 정보화 교육밖에 없고 다른 프로그램은 여전히 자유게시판이나 공고고시 이런 게시판에 들어가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회관교육 눌러보니  2017년 일정이 올라와 있네요. 
취합해 올려주시지 않으니 매번 번거롭게 군청, 읍사무소, 도서관, 여성회관 등 일일이 다 검색해서 찾아야 하고 아니면 직접 찾아 가던가 전화로 물어 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취합하여 올리신다고 직접 답하셨으면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